2010년 7월 17일 토요일

RhinoGold 3.0 - 새로운 베타 안내


TDM Solutions에서 주얼리 디자인 소프트웨어인 RhinoGold의 새로운 3.0 버전의 출시를 발표하였습니다.

이 버전에는 25 개 이상의 새로운 기능이 추가되었으며, Brazil, Grasshopper, T-Splines과의 통합 기능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MyRhinoGold.com을 참조하세요.

미리 만나보는 최신 V-Ray for Rhino

이번 SIGGRAPH 2010에 가시면 ASGVIS의 최신 V-Ray for Rhino를 미리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플로팅 라이센스 지원, Rhino 5 버전과의 호환성, 완전히 새로워진 인터페이스 등 많은 면에서 향상되었습니다.

또한, 매년 열리는 Chaos Group 공개 행사가 7월 29일 있을 예정입니다. V-Ray의 핵심 개발자들을 만나보시고 다른 참가자들과도 의견을 교환해 보시기 바랍니다. 이번 행사는 2층 518호실에서 오후 3시 30분부터 6시 30분까지 열립니다. 행사 참가를 원하시는 분들께서는 V-Ray 이벤트 등록 웹사이트에서 미리 등록하시기 바랍니다.

남아공: 건축에서의 디지털 디자인과 패브리케이션 워크샵




Algorithmic Structures
Digital Design & Fabrication in Architecture

남아프리카공화국 요하네스버그, 2010년 8월 02일~12일


강사:
Kristof Crolla [영국 런던, Zaha Hadid Architects]
Jeroen van Ameijde [영국 런던, Architectural Association]
공동 진행: Dimitri Venetsanakis

PG Group에서 세계적인 건축가 두 분을 모시고 학생과 건축가를 대상으로 건축에서의 디지털 디자인과 패브리케이션 워크샵을 개최합니다. 워크샵의 목적은 디지털 디자인과 패브리케이션 과정에 대한 소프트웨어 튜토리얼과 예제를 바탕으로 휴먼스케일 구조물을 구축하는 것입니다. 참가자들은 종합된 파일을 공장까지 보내는 작업 과정을 구현하기 위해 팀을 구성하여 디자인 개발과 프로젝트 관리를 직접 담당하게 됩니다.

워크샵은 초반부에는 RhinoGrasshopper 또는 Maya와 MEL 스크립팅에 대한 기본적인 정보를 집중적으로 소개합니다.

2010년 7월 16일 금요일

Rhino에서 SolidWorks 모델을 매개변수적으로 편집하기

LEDAS Ltd.RhinoDirect는 Rhinoceros에서 히스토리가 없는 3D 개체를 매개변수적으로 편집하는 새로운 플러그인입니다. 세 번째 프리릴리스(pre-release) 버전이 공개되었습니다.

위 동영상은 Rhino에서 RhinoDirect 0.3 플러그인과 LEDAS의 variational direct 모델링 기술을 활용하여 SolidWorks 모델을 매개변수적(parametric)으로 편집하는 방법을 소개하는 튜토리얼입니다.

자세한 정보와 더 많은 동영상 보기, 다운로드 클릭...

2010년 7월 14일 수요일

미국: AIA 행사 중 하이라이트 소개

올해 초에 미국 마이애미에서 열렸던 AIA 컨벤션에서 저희 부스를 방문하지 못 하신 많은 분들께, 행사의 하이라이트 중 하나였던 Marc Fornes씨의 조각(Rhino로 디자인)과 디지털 패브리케이션을 소개합니다.

T-Splines/RhinoCAM 온라인 세미나

유기적 형태의 제품을 디자인하고 제작할 때 T-SplinesRhinoCAM을 사용하시면 더욱 쉽고 간단하게 작업하실 수 있습니다.

불과 몇 분 안에 제품의 컨셉트에서 실제 제작까지 끝내는 과정을 이번 온라인 세미나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T-Splines와 RhinoCAM 사용자인 Rainer Schmidt (Complex Consulting LLC 소속) 씨가 T-Splines로 간단한 유기적 모델을 만들고 RhinoCAM에서 툴패스를 레이아웃하여 실제로 부품을 가공하는 전체 과정을 보여 드립니다.

온라인 세미나 시간 (미국 현지)
2010년 7월 21일(수) 오후12시 (미국 동부 표준시)

2010년 7월 13일 화요일

르망 24시간 레이스에서 우승한 Phil Frank의 자동차




Rhino사용자 Phil Frank가 디자인한 Saleen S7의 르망24시간 레이스 GT1 클래스 우승을 축하합니다

Larbre Competition 소속의 #50 Saleen S7R이 제78회 르망 24시간 레이스의 GT1 클래스에서 우승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