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년 6월 3일 수요일

LaN ON-SITE: 제 2회 바르셀로나 워크샵


제 2회 ON-SITE:바르셀로나 워크샵 - 2009년 8월 10일~30일

지난 2008년 IaaC / Institute for advanced architecture of Catalonia에서 열린 LaN의 첫 번째 스페인 바르셀로나 워크샵에서는, 건축 분야의 디지털 설계와 패브리케이션의 이해도를 넓히는 다양한 강의와 세미나에 전세계 12개국에서 많은 분들이 참가하였습니다. 올해에는 LaN의 모든 LAN 포트 - Barcelona / Boulder / Brooklyn / Bozeman (8월 10일~12일) 에서 동시에 세션을 진행하는 워크샵의 형태로 확장됩니다. 원하는 모듈을 여러분께서 직접 선택하세요.

제1회 RhinoScript 워크샵 - 두바이, 6월12-14일



Intro. To Architectural Scripting Workshop
두바이 - 6월 12-14일


CAD 시스템에서 스크립팅 기능이 가능해진 후, 디자인 과정에서 새로운 방식이 채택되기 시작했습니다. 이제 디자이너는 모델링 작업을 자동화할 수 있을 뿐 아니라, 규칙을 고안하고, 다양한 형태를 찾기 위해 로직을 임베드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이 워크샵은 calculating/computing design의 컨셉트를 중심으로 기획되었습니다. 참가자들은 알고르즘 텀으로 생각하는 방법과 이러한 과정 중에 자신들의 디자인 아이디어를 표현해내는 것을 배우게 됩니다. 기초적인 프로그래밍 내용도 다뤄질 예정이며, 다양한 레벨의 짧은 연습을 통해 실력을 쌓게 됩니다. 이번 워크샵은 프로그래밍에 대한 경험이 없는 분도 부담 없이 참가하실 수 있는 좋은 기회입니다.

워크샵의 주제는 RhinoScript입니다. Rhinoscript는 초급자와 전문가 모두를 위한 최고의 디자인 프로그래밍 플랫폼으로 증명되었습니다.
  • 강사: Maher El-Khaldi 는 Georgia Institute of Technology, Design Computing group 의 강사 겸 PhD 연구원입니다. 그는 2007년 MIT 에서 Science in Design and Computation 석사 학위를 받았습니다. Maher씨는 Georgia Tech의 College of Architecture 에서 Rhino 프로그래밍 개발자인 Rajaa Isaa씨, Gatech의 PhD 학생인 Matt Swarts씨와 함께 RhinoScript 를 가르쳤습니다. Maher씨는 또한 Shape Architecture Practice + Research의 Computation Director 이기도 합니다.
  • 참가비: 직장인 $500 / 학생 $350.
  • 위치와 주소: http://www.shelter.ae/
  • 자세한 내용과 등록: 여기를 클릭하시고 maher@shape-arc.com 또는 saadia@shelter.ae 에게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http://shelter.ae/blog/ 를 참조하세요.

AIANY 와 Live Design Event - 미국 뉴욕 6월9일

AIANY에서 다음 주 개최하는 무료 이벤트에서 Live Architecture Network (LaN)의 객원 발표자의 연구 발표가 있을 예정입니다.

Live Design: 패러매트릭 작업에 대한 사례 연구
LaN는 디지털 설계와 패브리케이션으로 가능해진 다분야 협업을 통한 건축 개발 측면으로 접근합니다. 발표자는 고객 주문 및 학술적인 건축 프로젝트에서, 디지털 설계의 글로벌 협업을 감독하고 있습니다.


발표자: James Coleman, CarloMaria Ciampoli, Monika Wittig-LaN
날짜: 2009년 6월 9일
시간: 6:00pm - 8:00pm 미국 동부 표준시
장소: Center for Architecture, 536 LaGuardia Place (Bleecker와 W 3rd St 사이), Main Lecture Hall (아래층)


입장료는 무료입니다. 참가 가능 인원수에 제한이 있으니, 이번 이벤트에 참가를 원하시는 분께서는 미리 Erleen Hatfield 씨에게 참가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이번 AIANY 이벤트는 ABC-Imaging 지원으로 열립니다.

AIANY에 대하여
LaN에 대하여

Rhino 4.0 SR6 릴리스 후보 (RC) 1 안내

Rhino 4.0 서비스 릴리스 (SR) 6 릴리스 후보(RC) 1 다운로드를 안내해 드립니다.

이 버전은 정식 릴리스 전에 공개되는 Pre-Release 소프트웨어입니다. Pre-Release 소프트웨어에 익숙하지 않으시다면 이번 빌드를 다운로드하지 마시기 바랍니다.
이번 릴리스 후보는 저희 내부 테스트팀에서 테스트 과정을 거쳐 안정성이 확인되었으므로, 실제 제품 제작시 사용에 적합하다고 사료됩니다. 그러나, 모든 릴리스 후보와 마찬가지로, 내부 테스트 과정 중에 발견되지 않은 문제점이 있을 수도 있습니다. 이번에 뉴스그룹 공개를 통하여, 수천 명의 사용자 여러분들께서 다운로드 테스트 과정 중에 문제점을 발견하시면 저희에게 알려주시길 바랍니다.

이번 릴리스에 큰 문제점이 없다고 확인되면, 이번 서비스 릴리스가 공식 릴리스될 것입니다.사용하시는 중에 크래시가 발생하면, 이 때 표시되는 McNeel 오류 보고 대화상자를 통해 관련 내용을 저희 지원팀에게 알려 주시기를 부탁 드립니다.

오류 수정:
  • 크래시 수정 - Circle, BoxEdit, Rhino 종료, DimAngle, Intersect, Loft, Offset, SolidWorks 가져오기, STEP 가져오기, 파일 열기, Paneling Tools, Polygon, Print, TextProperties, Rectangle, Reparameterize, SaveAs, ScaleEdge, SelBlockInstanceNamed, ShortCurves 명령과 관련된 크래시 오류가 수정되었습니다.
  • 기타 다른 많은 오류가 수정되었습니다.


새로운 Brazil 용 재질 라이브러리



Brian James 씨가 새롭게 포스팅한 Brazil 용 재질 라이브러리입니다. 이번엔 유리 재질입니다. 무료로 다운로드 받으세요.

Rhino 구인 - 베트남

베트남의 Jewelry 3D Services에서 주얼리 디자이너와 렌더러를 모집하고 있습니다.

2009년 6월 2일 화요일

Rhino와 SpaceClaim





SpaceClaim 에서 Rhino와 SpaceClaim 의 쌍방향 통합에 대한 글을 포스팅하였습니다.


자세한 정보와 동영상...

Flamingo nXt - 새 빌드


Flamingo nXt WIP (개발 중 :Work-in-Progress) 빌드 7 이 공개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