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년 11월 10일 화요일

SmartGeometry Open Platform - 네덜란드



11월 27일~29일 - SmartGeometry Open Platform - TU Delft (네덜란드)

이번 이벤트는 SmartGeometry에서 매년 주최하는 워크샵과 컨퍼런스 행사로, SmartGeometry의 많은 숙련된 강사의 지도 아래, 다양한 기술을 활용한 전산 건축(computational design)을 배우게 됩니다. (이벤트 포스터 보기 클릭)

이 행사는 크게 두 가지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첫 번째는 Generative Components (GC)와 Grasshopper 교육이며, 두 번째는 참가자가 직접 다양한 소프트웨어 플랫폼을 사용하여 설계 프로젝트를 제안/작업하는 워크샵입니다. 교육과 워크샵 모두, 전산 설계와 해석, 복소 기하학에 대한 성과로 유명한 대학 출신 또는 해당 경력을 갖춘 강사들과 직접 의견을 나누는 좋은 기회가 될 것입니다.

또한, GC와 Grasshopper 교육 세션에는 각각의 플랫폼을 개발한 Bentley社와 McNeel社 직원이 강사로 참여합니다. 참가자는 개별 프로젝트에서 자신이 선택한 플랫폼을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어야 하지만, 이를 통해 강사가 보유한 다양한 기술 지식을 습득할 수도 있습니다. 예를 들어, Processing, C++/OpenGL, RhinoScript를 비롯한 지오메트리, 구조, 알고리즘, 해석 등의 복잡한 문제에 대한 강사의 전문 지식을 배울 수 있습니다. 참가자들은 작업의 진행 과정에 따라 그에 적합한 세션으로 변경할 수 있습니다.

저녁 시간에 열리는 전산 건축 및 엔지니어링 분야의 최신 프로젝트와 연구에 대한 데모 프레젠테이션에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댓글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