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년 3월 3일 화요일

LAN-ON-SITE @ ROME / 2009-3-22~29



네모 형태의 벽 서페이스를 복잡한 서페이스로 만드는 아이디어. 반복 설계 (ITERATIVE design)가 강조된 디자인 모드가 될 것입니다. 참가자들은 준비된 벽을 가지고, 프로젝트 매개변수를 제어/수정하여 두 번째로 반복 설계하여야 합니다. 후속 설계의 반복은 1:1 비율의 패브리케이션 모색에서 얻어진 아이디어를 완전히 통합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워크샵은 디지털 모델링과 패브리케이션을 1:1 비율로 완전히 통합하는 데 중점을 둔 'digital tectonics(디지털 구축)’의 모색을 제안합니다. 이번 워크샵에서는 디지털적으로 제작된 프로토타입이 실제 크기로 만들어집니다.

세 가지의 주요 토픽은 1/ 디지털 디자인 이론, 2/ 패러매트릭 디자인 + 모델링 [RHINO, RHINO SCRIPTING, PARACLOUD], 3/ 디지털 패브리케이션 [RHINOCAM] 입니다. 네 명의 강사가 해당 주제를 가지고 각자의 전문분야에 대해 발표할 예정입니다. 워크샵은 세 가지 주제를 융합하는 데 중점을 두고 진행될 것이며, CNC 가공기- 3D 프린터, CNC 라우터, 레이저 커팅기 -를 사용하여 "디자인에서 제조"까지의 과정을 완전히 통합시킨 프로토타입을 최종 결과물로 얻게 됩니다.



댓글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