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8년 6월 24일 화요일

VisualARQ for Rhino Beta 1 안내



VisualARQ는 건축 분야를 위해 개발된 응용프로그램입니다. VisualARQ는 사용하기 쉽고 직관적인 Rhino 인터페이스를 채용하였으며, 건축 설계 과정 및 문서화 작업을 보다 쉽게 처리할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합니다.

VisualARQ의 건축 개체는 매개변수적입니다. 이는 이미 지정된 값을 사용자가 직접 정의, 수정, 편집할 수 있음을 뜻합니다. 이러한 변경 내역에 맞춰 값을 자동적으로 재계산하여 조정합니다. 따라서 보다 효율적으로 작업이 처리되며, 가능한 디자인의 범위는 무한해집니다.
VisualARQ 의 건축 개체는 매개변수적이라는 점 외에도, 생성, 편집 과정 중에 마치 현실에서 해당되는 구성요소들처럼 실행되는 “똑똑한” 개체입니다. 예를 들어, 문과 창문 구성요소는 그것들이 속한 벽과 결합하여, 이들 중 어느 한 구성요소를 움직이거나 수정하게 되면 벽 자체가 자동으로 새로운 변경 사항을 반영하여 업데이트됩니다. 난간 및 계단 작업도 마찬가지입니다. 또한, VisualARQ는 부벽과 벽이 서로 교차하는 부분도 자동으로 처리합니다.

VisualARQ Beta 1에서는 지난 WIP 버전에서 발견된 모든 오류가 수정되었으며, 새로운 스타일의 도구모음를 비롯한 새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댓글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