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년 2월 26일 금요일

터키: I-Deco Istanbul, 3/3~7



3월3일~7일, i-deco - 터키, 이스탄불- 6번 홀, A-611 부스 (3D Dream)

I-Deco Istanbul 2010은 데코레이션과 디자인에 대한 전시회입니다.

이 전시회에는 터키 Rhino 리셀러인 3D Dream(6번 홀 A-611 부스)이 참가하여 Rhino, Brazil, V-Ray, VisualARQ, T-Splines, Grasshopper를 소개합니다.

V-Ray 렌더링 공모전 안내












ASGVIS 에서 V-Ray for Rhino와 V-Ray for SketchUp 사용자 여러분을 대상으로 렌더링 공모전인 ICE Render-off Competition을 주최합니다. 작품 제출 기한은 미국 동부 표준시 기준 3월 10일 오전 12시까지입니다.



2010년 2월 24일 수요일

이탈리아: mixexperience - 온라인 잡지


이탈리아의 Rhino 사용자 네트워크인 mixexperience에서 자체 제작한 새로운 온라인 잡지를 공개하였습니다.

이번 창간호에는 Rhino, T-Splines, Grasshopper에 대한 정보와 함께, Giuseppe Massoni (McNeel의 이탈리아 기술 지원 담당자)씨, Riccardo Constantini (JewelsLAB) 씨와의 인터뷰가 소개되어 있습니다.

2010년 2월 23일 화요일

네덜란드: T-Splines 데모 행사 - RhinoCentre, 3/26

RhinoCentre 에서 디자이너를 위한 T-Splines 데모가 있을 예정입니다. 이번 데모는 산업 디자이너이자 Rhino 전문가인 Gijs de Zwart 씨가 진행합니다. 초대장 보기 클릭(PDF)

날짜/시간: 3월 26일 금요일 오후2:00

장소:
RhinoCentre
Fortwachter 1
2141EE Vijfhuizen
The Netherlands

참가비: 50 유로
문의처: Gerard Petersen, 전화: +31 235423963.

2010년 2월 21일 일요일

VisualARQ 리뷰 - Nigel Gough



Nigel Gough 씨가 최근, Australian Association of Architectural Illustrators American Society of Architectural Illustrators 웹사이트에 VisualARQ 리뷰를 기고하였습니다.



LaN Focus: 아이티를 위한 패브리케이션, 워크샵

LaN Focus: 아이티를 위한 패브리케이션 (Fabricating for Haiti)
이번 4일 과정의 워크샵은 도미니카 공화국의 산토 도밍고에서 열릴 예정입니다. 본 워크샵의 주제는 최근 지진 피해를 입은 난민들을 위한 구조물을 개발하고 디지털 패브리케이션 작업을 하는 것입니다.

  • 날짜: 2010년 3월 11일-14일
  • 장소: 도미니카 공화국, 산토 도밍고
LaN에서는 이번 워크샵을 발판으로 아이티에 건축적인 도움을 제공하고, 재난 지역의 설계와 패브리케이션 방식에 대한 새로운 아이디어를 찾고자 합니다. 또한, 궁극적으로 아이티 재건을 위해 계속적으로 디지털 패브리케이션을 연구하려는 개인들로 팀을 구성하게 되기를 바라고 있습니다.

모든 레벨의 사용자 여러분을 환영합니다.

MachStudio Pro Rhinoceros 4 Exporter - 새로운 플러그인

MachStudio Pro Exporter for Rhino는 Rhino 4의 3D 개체를 MachStudio의 원래 형식으로 쉽게 내보내는 (export) 무료 툴입니다.

MachStudio Pro는 멀티스레드 GPU (그래픽 카드 프로세서) 연산을 사용하여 시간 대 화질의 비율을 변경합니다. 렌더링에 보통 40 ~ 80분이 소요됐던 프레임을 불과 몇 초만에 비슷한 레벨로 완성할 수 있습니다. 예전에는 전문적인 작업으로 따로 구분하거나 렌더팜으로 나누어 작업하였으나, 이제는 간결하고 비선형적이며 창조적으로 작업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KeyShot: 실시간 광선추적 어플리케이션, 플러그인

KeyShot 이 릴리스되었습니다. 이 제품은 예전에 HyperShot이었던 제품을 대신하여 나온 제품입니다. “The Key to Amazing Shots”가 모토인 KeyShot™은 3D 모델에서 사진과 같은 이미지를 만들어내는 상호대화식 광선 추적(ray-tracing) 및 전역 조명 (global illumination) 프로그램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