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1월 12일 수요일

Lands Design 5.6 릴리스 안내: 8000 식물 종, IFC 지원 포함


Lands Design 5.6 버전을 다운로드하실 수 있습니다! 이번 새로운 릴리스에 추가된 두 가지 주요 기능은 다음과 같습니다:

  • 더욱 광범위하게 업그레이드된 식물 데이터베이스: 현재 8000 종이 넘는 식물의 정보가 탑재되어 있으며, 다양하게 디스플레이됩니다. 
  • IFC 지원: 이 기능을 사용하여 조경 모델을 IFC로 내보내 BIM 워크플로가 향상됩니다.  따라서, 다른 BIM 프로그램에서 Lands Design 모델을 열면 모델에 속한 매개변수가 인식됩니다. 자세히...

Lands Design 5.6를 다운로드하시려면 여기를 클릭하세요.

새 버전에 대한 상세 안내 보기...

VisualARQ BIM 디자인 학생 공모전 2022



Asuni에서 제 2회 VisualARQ BIM Design student Contest을 발표하였습니다. 

현재 건축, 엔지니어링, 건설학과 재학생이세요? VisualARQ의 공모전에 참여하세요. 

VisualARQ BIM 디자인 학생 공모전에서 VisualARQ 기능을 사용한 혁신적인 공간을 담은 작품을 찾고 있습니다. 

공모전 접수 마감일은 3월 1일입니다. 

수상자에게는 Rhino, VisualARQ, Lands Design 교육용 라이선스가 부상으로 주어집니다. 


ShapeDiver 오픈 베타로 초대합니다


ShapeDiver의 새로운 플랫폼이 거의 완성 단계에 이르렀습니다!

ShapeDiver는 CORE 팀과 협력하여 인프라 업데이트를 이루었으며, 다양한 새 기능을 지원하고, 서버를 통한 데이터 플로의 유연성과 성능을 향상시켰습니다.

오픈 베타 테스트에 참가하셔서 새 기능에 대한 오류 보고, 여러분의 의견, 제안을 전달하세요. 

새로운 플랫폼에 대한 상세 정보 보기...



Rhino에서 Twinmotion으로: 동영상 튜토리얼


SimplyRhino UK에서, Rhino 모델과 장면을 Twinmotion으로 전송하는 방법과 재질, 속성, 베지테이션을 적용하는 방법을 소개하는 새로운 동영상을 공개했습니다.

전체 동영상 튜토리얼 보기 클릭...


Rhino.Inside Revit에 대한 AKTII의 발표 동영상 안내



지난 11월에 영국에서 열린 Rhino UK User Meeting의 주제는 hino.Inside.Revit이었습니다. AKTII와 McNeel의 발표 내용을 녹화한 동영상에서 확인하세요.

Rhino.Inside 기술이 적용된 새로운 Tekla Grasshopper 컴포넌트



Grasshopper의 새로운 Tekla Structures 컴포넌트는 Rhino.Inside 기술을 사용합니다. 이에 따라 Tekla 사용자는 비주얼 스크립팅 자체에 익숙하지 않더라도 Grasshopper 의 비주얼 스크립팅의 장점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개발자는 비주얼 스크립팅을 사용하여 사용자 지정 컴포넌트를 Tekla에서 만들 수 있게 되었습니다. 

이제까지는 Tekla Open API 또는 Tekla 안의 사용자 지정 컴포넌트 편집기를 사용해서 
새로운 사용자 지정 컴포넌트를 만들 수 있었습니다. 지금은 Grasshopper에서도 새로운 사용자 지정 컴포넌트를 만들 수 있습니다. Grasshopper 정의에서 로직을 지정하고, 그에 따라 Tekla Structures에서 개체가 만들어집니다. 

TOMKOD의 새로운 Rhino 플러그인 안내



사용자 경험과 단순함을 기본으로, TomKod에서 엔지어어의 다양한 요구에 맞춰 개발한 플러그인을 릴리스하였습니다. 적은 비용으로 최대의 효과를 보실 수 있습니다. 

다음은 TomKod에서 현재 이용하실 수 있는 플러그인 리스트입니다:

 
   Attribute Analysis: 3D 모델 특성 해석과 통계 


Draw UserTexts: 일관된 위치와 함께, 특성값을 텍스트로 그리기


Rhino Beam Tools: BV STEEL®, RDM7®빔 계산 소프트웨어(유한 요소법)로 데이터 내보내기 



Marine Weight Schedule: 프로젝트의 Bill Of Masses(질량계산서)와 Bill Of Materials(자재 명세서) 계산



Selection Tools: 개체 선택 도구



Tables: 테이블을 생성/편집하고, 엑셀 스프레드시트에서 가져오기



사용자의 요구에 부응하여, 업데이트와 신제품을 통해 새로운 기능이 정기적 릴리스됩니다. 

플러그인은 Rhino의 패키지 관리자에서도 다운로드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