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7월 9일 토요일

Cadwax의 무료 주얼리 모델

Cadwax는 앞으로 20주에 걸쳐 자체 개발한 Rhino 플러그인을 알리기 위해 무료 주얼리 모델을 공개합니다.

모든 모델은 완전히 닫혀 있는 상태이며, 3D로 곧바로 출력하실 수 있습니다.

첫 번째 모델은 베젤 세팅 반지입니다.



Kangaroo 2.0: 공개 및 테스트 안내

Daniel Piker가 새로운 Kangaroo의 첫 번째 WIP(개발 중) 버전을 일반 공개했습니다.
엔지니어와 디자이너는 상호대화식 시뮬레이션, 형상 생성, 최적화, 구조 구성 요소와 구속 인트로스펙션  해석을 위해 Grasshopper 안에서 Kangaroo플러그인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번 버전은 코어 솔버와 모든 인터페이스 구성 요소 모두, 완전히 새롭게 개발되었으며, 더욱 강력하고 유연한 Kangaroo가 되기 위해 다음과 같은 중요 기능이 향상되었습니다.
  • 안정성과 수렴 스피드가 크게 향상되었으며, 이제까지의 강성도 값 제한도 극복하였습니다.
  • 예전의 Force 개체가 Goal로 교체되었습니다. 힘, 하중, 구속을 간단한 시스템 하나로 정리하였습니다.
  • Goal 유형은 면적, 길이, 길이 클램프, 길이/각도 스냅, 공선성, 동일평면성, 대칭 구속, 강체 어셈블리, 가소성 등, 새로운 어플리케이션에 폭넓게 대응합니다.
  • 이전보다 더욱 간단하게 Goal을 만들 수 있으며, 새로운 Goal을 필요한 만큼 빨리 추가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가 지정한 Goal을 Grasshopper 스크립트 컴포넌트에 작성하고 솔버가 실행 중인 동안 변경할 수 있습니다.
  • 솔버 라이브러리가 이제 Grasshopper 컴포넌트에서 분리되었습니다. 전문 사용자와 개발자가 더욱 쉽게 제어하고 본인에게 맞게 설정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정보는 Daniel Piker의 동영상을 참조하세요.

안내: 이 제품은 개발 중인 WIP 버전입니다. 일부 오류와 아직 탑재되지 않은 기능들이 있습니다.

Clayoo 2.0의 가능성: 로봇 모델링 튜토리얼


TDM Solutions SLU에서 Clayoo 2.0을 사용한 로봇 모델링 튜토리얼을 공개하였습니다.

1부 복부, 흉부, 골반
2부 
3부 다리, 스크루, 관절
4부 목, 머리, 헬멧
5부 얼굴과 눈


 

IrisVR Prospect 플러그인 안내


IrisVR에서 Grasshopper 파일 (Rhino 파일 확장자)를 IrisVR Prospect에서 지원되는 OBJ 형식으로 내보내는 새로운 플러그인을 발표하였습니다.

이 플러그인을 사용하여 건축, 엔지니어링, 토목, 디자인을 위한 나만의 가상 현실 경험을 단 몇 초 안에 만들 수 있습니다.

서피스, 메쉬, Brep을 내보낼 수 있으며, 재질을 적용하고 각 개체의 레이어를 설정합니다. Rhino의 재질을 읽어오거나, Grasshopper용 Human 컴포넌트를 사용하여 원하는 재질을 새롭게 만들 수 있습니다.

이 플러그인을 사용하시려면 IrisVR에 계정을 만드시고플러그인을 다운로드하세요. 컴포넌트 사용 방법, 시스템 정보, 소프트웨어 요구 사항 등의 관련 정보를 지원 페이지에서 참조하실 수 있습니다.

IrisVR 관련 의견, 문의 사항이 있으시면 IrisVR의 Grasshopper 포럼을 방문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