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6월 14일 금요일

Car Body Design의 웨비나 동영상: Rhino와 Grasshopper를 사용한 3D 패턴 디자인

Novedge Webinar: Designing 3D Patterns with Rhino and Grasshopper from Novedge on Vimeo

Marco Traverso는 18년 이상 Rhinoceros를 사용해온 엔지니어, 개발자, 3D 디자이너/컨설턴트입니다. 지난 7년간 그는 Grasshopper의 파라메트릭 기능을 창의적인 컨셉트 디자인 파이프라인에 통합시키는 툴과 워크플로를 개발해왔습니다. 그가 출판한 작품들은 MarcoTraverso.it에서 보실 수 있습니다. Marco는 2004년에 시작하여 자동차 디자인 분야 업계 선두를 달리는 Car Body Design 웹사이트의 창립자입니다. 

Rhino 6의 비쥬얼 프로그래밍 툴인 Grasshopper는 복잡한 지오메트리 데이터 처리가 가능하다는 점이 강점 중 하나입니다. 이를 활용하여 세밀한 3D 패턴과 텍스처를 생성할 수 있으며, 이러한 기능은 건축 외에 제품 디자인과 산업 디자인에서도 자주 활용되고 있습니다.

이 웨비나는 재사용이 가능한 패턴 라이브러리의 개발을 위한 다양한 디자인 전략과 워크플로를 소개합니다.

댓글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