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6월 8일 토요일

Food4Rhino 뉴스: Rhino와 Grasshopper용 앱(App) 안내



food4Rhino에는 100개 이상의 공개된 앱이 있으며, 지난 달에는 다운로드 건수가 35,000을 넘었습니다. food4Rhino 사이트는 Rhino 플러그인과 Grasshopper 애드온을 위한 첫 번째 사이트입니다.

새로운 앱과 기능 안내

Rhino용:


RhinoRing은 Cadwax에서 개발한 새로운 Rhino 플러그인이며, 주얼리 디자이너의 일상 작업을 지원합니다. 창과 메뉴를 사용자에 맞게 지정하여 능률을 높일 수 있습니다.
eVe|voronax는 Voronax 구조를 생성하는 플러그인입니다. Voronax란, 보로노이 다이어그램이 자유 형식 서피스 (free form surface)에서 완화될 때 만들어지는 특정한 유형의 구조입니다.
Bubble for Rhino(Asuni CAD 개발)는 문서에 있는 개체에서 도구모음을 표시하는 무료 플러그인입니다.
MeshPaint3D 는 다해상도 메쉬 지오메트리에서 픽셀 이미지와 함께 직관적인 페인팅을 지원하는 무료 Rhino 플러그인입니다. 하나의 메쉬 안에서 정점 또는 면에 페인팅할 수 있습니다.
BrickDesign을 사용하여 거대한 양의 개별 요소의 제어된 디자인과 시뮬레이션을 할 수 있습니다. 플러그인은 매개변수적 디자인 환경을 제공하고, 벽돌 파사드 지오메트리를 빠르게 구축할 수 있습니다.
Rhino Open Projects는 생명 공학(치의학 포함), 수의학, 역설계, 쾌속 조형(RP), 문화 유산, 기하학적 제품 사양, 선박 분야, 안경 광학 등을 위한 도구의 집합입니다.
BoltGen은 최신 미터법 기준 나사와 볼트를 만드는 플러그인입니다.
Lands Design은 정원과 녹지대를 디자인하는 조경 플러그인입니다. 이 플러그인은 조경 건축, 도시 계획, 토목, 도면, 환경, 정원 분야 종사자에게 이상적입니다.
eVe|sun은 그림자 해석을 조금 다르게 접근한 플러그인입니다. 원하는 시간 간격으로 태양의 위치를 설정하고 특정 서피스에 드리워진 여러 점, 커브, 서피스의 그림자를 계산할 수 있습니다.
Smart3d KONG plug-in encrypter: 지적 재산을 보호하세요.

Grasshopper용:

VisualARQ Grasshopper Components는 VisualARQ 건축 개체를 Grasshopper 안에서 만들어 작업할 수 있게 만드는 Grasshopper용 애드온입니다.
Heliotrope는 태양 기하학 작업을 위한 Grasshopper 플러그인입니다. 이 도구는 특정한 날짜, 시간에서 태양 위치 벡터를 계산하고 그 날짜와 시간을 매개변수적으로 조작하는 다양한 컴포넌트를 제공합니다.
Hummingbird는 Revit 네이티브 지오메트리를 만들 때 필요한 Grasshopper 컴포넌트 세트입니다.
FabTools을 사용하여 제조/제작에 필요한 많은 작업을 관리할 수 있습니다.
Kangaroo는 Grasshopper 안에서 직접 형상을 탐색하고, 최적화와 인터렉티브 시뮬레이션을 할 수 있는 라이브 물리 엔진(Live Physics engine) 입니다.
GhExcel은 Grasshopper에서 Excel과 데이터를 교환할 때 사용하는 플러그인입니다. 여러 개의 시트가 ZUI(Zoomable User Interface)와 함께 지원됩니다.
karamba는 Rhino 플러그인 Grasshopper를 위한 유한 요소 플러그인입니다. 임의의 하중이 걸리는 상황에서 3D 빔 구조물과 쉘 구조물의 반응을 해석할 수 있습니다.
KUKA|prc를 사용하여 파라메트릭 모델링 환경에서 직접 산업용 로봇을 프로그래밍할 수 있습니다. 로봇의 완전한 키네틱 시뮬레이션도 포함됩니다.
Godzilla: 간단하고 직관적인 로봇 시뮬레이션
HAL은 산업 로봇 프로그래밍용 Grasshopper 플러그인입니다. 126개의 컴포넌트가 담긴 라이브러리를 갖췄으며, HAL을 사용하여 실시간으로 복잡한 복수 로봇 설정을 시뮬레이션, 프로그램, 제어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정보는 www.food4Rhino.com을 참조하세요

댓글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