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1월 5일 토요일

Uformia에서 개발한 Symvol과 MeshUp


Uformia: Fabricating nature

Uformia AS에서 최근 영국 런던에서 열렸던 3D 프린트쇼에서 Symvol geometric platform을 일반 공개하였습니다. Symvol 플랫폼은 세계 최초 실제 체적 기반 모델링 플랫폼이며, 모든 개체를 수학적 함수화합니다. 이러한 체적 기반 모델링을 시중에 소개하기 위해 Uformia에서 Rhino용 애드온 Symvol for Rhino를 만들었습니다.

Symvol 플랫폼 사용 동영상 보기 클릭

Symvol for Rhino 무료 평가판 다운로드: http://www.uformia.com/download

Symvol 애드온은 Uformia이 생각하는 최선의 3D 디자인과 패브리케이션 소프트웨어를 개발하기 위한 첫걸음입니다. 

MeshUp

Uformia의 Kickstarter 프로젝트의 일환인 MeshUp은 새로운 독립실행형 모델링 도구입니다.
MeshUp은 기존의 많은 다각형/서피스 기반 모델러들이 가진 한계를 극복하기 위해 개발되었으며, 특히 3D 출력과 패브리케이션 분야를 위한 제품입니다. MeshUp메쉬를 믹스, 수정할 수 있으며, microstructure를 추가하고 3D 출력을 위해 빈틈없이 개체를 만들어내는 체적 모델링 도구입니다. MeshUp은 Linus, Mac, Windows에서 모두 사용하실 수 있는 독립 실행형 교차 플랫폼 모델링 도구입니다.

MeshUp에 대한 자세한 안내...

Uformia AS

노르웨이이 위치한 Uformia는 특히 디지털 패브리케이션 분야에서 오늘날의 소프트웨어가 가진 문제점을 해결하기 위해 새로운 종류의 3D 소프트웨어 개발을 목표로 하는 회사입니다.

댓글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