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년 1월 14일 수요일

Computational Design 워크샵



Universidad de los Andes, MIT, McNeel Latinoamerica 에서 공동으로 주최하는 건축과 교수님들을 위한 5일간의 전산건축 워크샵에 대해 안내해 드립니다.

장소: Universidad de los Andes - 콜롬비아 보고타
시간: 2009 년 1월 28일 - 2월 1일
강사: Computation Group, 매사추세츠 공과대학 (MIT)
Daniel Cardoso Ll. (Ph.D. II)
Kenfield Griffith (Ph.D. III)
Skylar Tibbits (SMArchS I)

이 워크샵에서 참석하시는 분들은 직접 형태와 공간 연구를 위한 프로그램밍을 직접 경험해 보실 수 있습니다. 본 워크샵의 목표는 건축 프로젝트의 설계 과정과 패브리케이션에서 언제/어떻게 프로그래밍이 필요한지 결정하는 데 도움이 되는 개념적/기술적 툴을 참가자들에게 제공하는 것입니다.

RhinoScript 의 자세한 프로그래밍 지식도 다뤄질 예정입니다. 참가자들은 강사의 지도와 더불어, 일련의 연습 과정 및 그룹 프로젝트를 통해 프로그래밍 언어로 얻을 수 있는 다양한 결과를 모색하게 됩니다. 워크샵 후반부에 이르면, 참가자들은 알고리듬적으로 생성된 공간 개념을 구현할 수 있게 되며, 구조 및 시공 문제를 해결하는 방법을 직접 전산적으로 도출할 수 있게 됩니다.

참석 인원에 제한이 있습니다. 참석을 원하시는 분께서는 Jackie Nasser
앞으로 E-메일을 보내 주세요.

안내: 3월 말에 미국 오레건 주 포틀랜드에서 열릴 예정인 전산 건축 (computational design)/RhinoScript 워크샵이 현재 준비 중에 있습니다. 자세한 정보는 공지되는 대로 알려 드리겠습니다.

댓글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