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1월 20일 금요일

서울: Robotic Craft In the City 워크샵 안내

서울도시건축 비엔날레의 일환이자 TechCapsule이 주최하는 첫번째 워크샵: Robotic Craft In the City 에서 참여자를 모집합니다.

주제: 건축+로봇+프로그래밍+도시

일정: 2017년 1월31일~2월6일 (7일, 오전10시~오후5시)

장소: 서울혁신파크. 청년청 + 세운상가. 팹랩서울

참여자격: 상상력 넘치고 인내심 가득한 누구나!
(3D 모델링, Rhino/ Grasshopper, 로봇 경험자 환영)

문의: https://www.facebook.com/TechCapsulePlatform/
이메일: info.techcapsule@gmail.com

튜터: 황지은 (시립대), 황동욱 (빌딩랩), 신동한+고민재 (BAT)
참가비: 50,000원 (현장접수)


미국 마이애미: Facades+ 심포지움과 워크샵


2017년 1월 26일, 27일 열리는 McNeel MiamiFacades+ 안내


McNeel Miami의 RhinoFabStudio : Data Drive Skins 워크샵에 참가하세요. 이 워크샵에서는 Andres Gonzalez 강사의 지도로 RhinoGrasshopper를 사용하여 형태 생성기를 구축합니다. 

Data Drive Skins 워크샵을 위한 장학금(1회)을 받으실 수 있는 기회를 여러분께 드립니다. 보다 자세한 안내는 Lucia Miguel 에게 문의하세요.

1월 27일 워크샵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여기를 클릭하세요 

2017년 1월 26일(목) 심포지움:

Facades+ 컨퍼런스에서는 건축, 엔지니어링, 토목, 패브리케이션, 개발, 교육 분야의 세계적인 전문가와 학자들이 모여 아이디어의 현실화를 주제로 토론합니다.

지금 등록하세요!

www.RhinoFabStudio.com 가입도 잊지 마세요!


RhinoFabStudio란? RhinoFabStudio™ (패브리케이션 스튜디오)는 McNeel에서 인증한 소규모 디지털 워크샵으로, Rhino와 Rhino 호환 소프트웨어, 컴퓨터 제어 툴을 갖추고 있으며, 교육도 이루어지는 곳입니다. 거의 모든 것을 디자인하고 해석하고 패브리케이트할 수 있는 다양한 첨단 산업 방식과 재질 관련 툴이 커버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