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9월 4일 토요일

Rhino3D.Education: 온라인 Rhino 교육

    



Rhino를 학습하고, 지식을 넓히는 커뮤니티인 Rhino3D.Education에 가입하세요.


15,000명 이상의 가입자를 보유한 Rhino3D.Education 플랫폼에서는 Rhino, Grasshopper, 컴퓨테이셔널 디자인, GhPython, Paneling Tools, RhinoCAM 등을 주제로 영어 및 스페인어로 진행되는 온라인 교육을 제공합니다.


Rhino3D.Education에는 Rhino를 처음 배우시거나, 좀 더 높은 레벨의 테크닉을 배우고자 하는 학생 여러분을 위한 일부 무료 교육과 합리적인 가격의 온라인 교육 코스가 준비되어 있다.


등록하기 클릭!

모든 교육 목록 보기 클릭!


Enscape 무료 교육용 라이선스 안내



학생 여러분께서는 디자인 프로젝트에 Enscape의 실시간 렌더링 기능을 사용하여 큰 성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디자인을 마치 실물처럼 표현하거나 다양하게 실험할 수 있으므로, 디자인 과정은 빨라지고 더 나은 방향으로 발전할 수 있습니다. 

Enscape와 Rhino 플러그인으로 실시간 렌더링과 VR(가상 현실)을 자신의 워크플로에 통합시켜, 전반적인 디자인 작업의 속도는 확연하게 빨라지고, 결과는 향상됩니다.

Enscape는 학생 여러분께 무료 교육용 라이선스를 제공합니다. 수업 교재 용도로도 무료 교육용 라이선스를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Enscape에 대한 자세한 정보와 무료 실시간 렌더링 라이선스 관련 안내는 Enscape 교육용 웹사이트를 참조하세요.

Rhino와 Enscape가 사용된 놀라운 학생 프로젝트도 둘러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