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2월 14일 금요일

Design-to-Production의 무료 소프트웨어

지난 12년간 내부 사용을 위해 소프트웨어를 개발해온 Design-to-Production 에서 일부 제품을 무료로 공개하였습니다. 그 중 2개의 소프트웨어를 food4Rhino에서 찾으실 수 있으며, 계속 추가될 예정입니다. 

Clipping Box

모델의 특정한 부분만 봐야할 경우가 있으셨나요? Rhino에는 Clipping Plane이 있지만, 그것만으로는 부족하다면 어떨까요? Clipping Box를 사용하여 상자를 그린 후, 그 경계를 따라 모델을 클립할 수 있습니다.



Code Listener

Rhino에 탑재된 Python Editor는 강력한 RhinoCommon API보다 성능이 다소 부족한 부분이 있다는 것은 비밀이 아닙니다. Visual Studio 코드를 사용하며 Rhino에서 기존 Python 코드를 사용할 수 있다면 어떨까요? Code Listener를 사용하여 Visual Studio 코드와 Rhino 간에 링크를 열 수 있습니다.


Design-to-Production 안내

Design-to-Production은 디지털 플래닝과 빌딩 프로세스 컨설팅 회사입니다. BIM과 디지털 패브리케이션 작업 관련 서비스를 제공하며, 기획, 패브리케이션, 생산성을 위해 Rhino 플러그인에서 웹 앱, 독립실행형 소프트웨어에 이르기까지 맞춤식 소프트웨어 툴을 제공합니다. 


https://www.designtoproduction.com

댓글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