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2월 13일 토요일

새로운 Lynda 온라인 강좌: Architecture Site and Envelope


Professor3D라는 별칭으로 유명한 Dave Schultz 가 그의 9번째 lynda.com 온라인 강좌인 Rhino Project: Architecture Site and Envelope를 공지했습니다. 1시간 12분 분량인 이 강좌는 점심 시간 정도를 투자하여 앉은 자리에서 끝내도록 기획된 프로젝트 중심의 프로그램입니다.

12개의 동영상으로 구성된 교육 과정을 통해 Rhino 모델링 기술과 능률을 향상시킵니다. 또한 Rhino를 더욱 효과적으로 빠르게 사용하는 팁도 소개합니다.


3D 프린트로 제작한 주얼리 제품


ANNXANNXDESIGN의 Han-Yin Hsu는 금속과 다채로운 색의 플라스틱 재질을 가지고 3D 프린트한 주얼리 소품을 전문 디자인합니다. 미국 LA에 위치한 그녀는, 손으로 한 스케치를 Maya에서 3D 모델로 만들고 이를 Rhino 에서 3D 로 출력할 수 있는 모델로 변환합니다. 그녀는 3D 프린트한 디자인을 대량으로 주문한 후, 이를 체인, 귀걸이 등의 부품을 달아 마무리합니다. 또한 제품을 염색해 독특한 색을 입히기도 합니다. 그녀는, 전통적인 주얼리 제작 방식으로는 불가능했던 작업을 소프트웨어를 사용해 자유롭게 디자인합니다.


CL3VER 3.3: 신규 앱, 향상된 Rhino 플러그인


CL3VER 3.3은 모바일 퀄리티를 대폭 강화하여, 인터넷 접속이 없어도 CL3VER 프레젠테이션을 재생할 수 있는 기능을 포함한 주요 업데이트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PC, Mac, iOS를 위한 CL3VER 앱.. 무료입니다!

향상된 Rhino to CL3VER 플러그인은 이제 양면과 매끄러운 서피스를 지원합니다. 노드 재질 가져오기 기능도 향상되었으며, 반사 맵의 방향과 관련된 오류도 수정되었습니다. 향상된 기능에 대한 자세한 안내와 오류 수정은 공식 CL3VER 3.3 릴리스 안내를 참조하세요.

Rhino3DPRINT 2016: Rhino 플러그인

Rhino3DPRINT 2016

Rhino 플러그인인 Rhino3DPRINT 2016을 사용하여, 3D 프린팅할 수 없는 점 구름, 메쉬를 3D 프린팅을 위해 준비할 수 있습니다. Rhino의 강력한 모델링 기능과 다양한 파일과의 호환성을 바탕으로, Rhino3DPRINT의 데이터 준비 기능을 더하면 거의 모든 소스와 주요 3D 형식으로 3D 프린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