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5월 10일 화요일

DIVA4Cloud 온라인 세미나, 6월9일



날짜: 2016년 6월 9일 (목)
시간: 오후 12시30분 (미국 동부 표준시 기준)
수강료: US$15

DIVA for Rhino는 Rhino/Grasshopper CAD 환경에 최적화된 일광 및 에너지 모델링 플러그인입니다. 이 플러그인을 사용하여 각 빌딩과 도시 조경의 성능 평가를 실행할 수 있습니다. 또한 방사선 맵, 포토리얼리스틱 렌더링, 날씨 기반 일광 측정, 연간/특정 시간별 글레어 해석, LEED와 CHPS의 일광 적합성, 단일 온도 지역 에너지, 하중 계산 등, 각각의 건물과 도시 경관에서 지속적인 환경적 성능 평가가 가능합니다. 

이번 온라인 세미나에서는 새로운 베타 컴포넌트를 미리 소개하고, 실생활 활용법, Parallel Works 클라우드 상에서 Grasshopper를 통해 대형 데이터를 실행하는 시뮬레이션에 대해 알아봅니다.  

발표자:
Jon Sargent (Solemma, LLC)
Jon은 미국 뉴욕을 기반으로 하는 건축가이자, Solemma LLC의 최고 크리에이티브 책임자(Chief Creative Officer)입니다. 그는 컴퓨테이셔널 디자인, 음영 최적화, 열 모델링을 전문으로 합니다. 

Neil Katz (Skidmore, Owings and Merrill)
Neil은 Skidmore, Owings and Merrill 소속 건축가입니다. 그는 디자인, 지오메트리 전개, 해석, 프로젝트 목표에 대응하는 접근 방식으로 컴퓨테이셔널 디자인을 사용합니다.

Matthew Shaxted (Parallel Works, Inc)
Matt는 각종 수상에 빛나는 사용자 인터페이스 전문 회사인 Parallel Works, Inc의 설립자 겸 대표입니다.



댓글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