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6월 21일 토요일

미국: Merriweather Park의 원형 극장 Chrysalis

World Architecture News에 Marc Fornes & THEVERYMANY의 2014 WAN Awards 수상 소식이 실렸습니다. 미국 메릴랜드 컬럼비아의 Merriweather Park에 있는 아웃도어 원형 극장인 Chrysalis가 바로 그 수상 작품입니다. Chrysalis flythrough를 클릭하셔서 프로젝트를 감상하세요. 또한, Frank Hecker의 블로그에 있는 이 프로젝트에 대한 흥미로운 분석글도 참조하세요.

이탈리아 학생이 디자인한 플립플랍 신발


여름이 왔습니다. 플립플랍의 계절입니다. 이탈리아 파두아의 Scuola Italian Design에 재학 중인 Federica Sanavio가 간단한 선과 스윕을 활용하여 Rhino에서 만들고 V Ray로 렌더링한 플립플랍을 소개합니다.

Trendhunter Fashion에서 자세히 보기...

2014년 6월 20일 금요일

미국 워싱턴 대학교에서 사용되는 RhinoCAM



미국 워싱턴 대학교의 College of Built Environments (CBE)에서는 RhinoCAM을 사용하여 Rhino 모델을 CNC 밀링 가공기와 CNC 라우터로 보냅니다. 50명에서 70명의 학생들이 늘 RhinoCAM을 사용하며 새로운 학생들에게도 교육하고 있습니다.

CBE에서 RhinoCAM을 사용하는 방법과 이유...
RhinoCAM 다운로드...

건물에서 보이는 뷰를 향상시키려면


NBBJ의 디자이너 겸 컴퓨테이션 전문가인 Andrew Heumann이 디지털 디자인 툴 사용법을 소개하기 위해 뷰와 관련된 디자인 문제를 제기합니다. 2분 분량의 가이드 동영상을 통해 시애틀 오피스 타워에서 바라보는 뷰를 검토하고, 스페이스 니들, 퓨젓 사운드 만, 유니언 호수가 해당 건물에서 보이도록 Grasshopper에서 오피스 타워의 방향을 조정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