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1월 4일 토요일

RhinoEmboss 안내




TDM Solutions에서 Rhino 5 용의 새로운 플러그인 RhinoEmboss를 공개하였습니다. 이 제품은 고급 부조, 텍스처 작업, 조각, 인그레이브 기능이 탑재되어 있습니다.

RhinoEmboss는 가구, 간판 제작, 주얼리, 트로피, 메달, 공공 표지물 등에 사용하시기 좋습니다. 

ABB 보조금 지원 프로그램: 건축 분야의 로봇


ABB Robotics와 Association for Robots in Architecture에서 창조적인 산업 분야에 적극적으로 로봇을 활용하는 개인들을 지원하기 위해 ABB 보조금 지원 (Mobility Grant) 프로그램을 시작하였습니다. 세 명의 수혜자에게 Rob/Arch 2014 참가 비용으로 1000USD의 보조금이 수여됩니다.

새로운 RhinoMold 4.0


RhinoMold 4.0 릴리스 안내

Rhino에서 직접 플라스틱 부품을 해석하고 사출 금형을 디자인하세요! 

모든 기능은 http://www.tdmsolutions.com/rhinomold.htm에 소개되어 있습니다.

SectionTools for Rhino5 새 릴리스 안내


SectionTools for Rhino 5의 새로운 릴리스를 다운로드하실 수 있습니다.

SectionTools는 모든 Rhino 5 사용자 여러분들이 사용하실 수 있는 McNeel lab 플러그인으로, 모델이 수정되면 그에 따라 동적으로 업데이트되는 3D 단면과 2D 레이아웃을 만들 때 유용한 툴입니다. 단면과 출력 데이터를 직접 보고 조작할 수 있는 많은 기능이 포함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