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년 3월 15일 목요일

미국: Digital Provocations 심포지움, 4월12일~14일


University of Minnesota, College of Design
미국 미네소타 주, 미네아폴리스
2012년 4월 12일~14일

건축 교육 및 실무에서의 디지털 테크놀로지 역할에 관한 심포지움

건축 분야의 전문가들은 계속 변화하는 기술에 어떻게 적응해가고 있을까요.  건축 학교는 어떻게 더욱 주도적인 리더쉽을 발휘할 수 있을까요.
실제로 일어나고 있는 극적인 변화에 충분히 대응할 수 있는 커리큘럼은 어떻게 만들 수 있을까요.
이 3일간의 심포지움에서는 이러한 질문에 대해, 건축설계에 디지털 테크놀로지를 접목시키는 새로운 커리큘럼 측면으로 접근합니다. 실무 및 학술 두 방면에서 모두 활발한 활동을 보이는 전문가가 케이스 스터디를 통해 설계, 협업, 패브리케이션, 건설 분야의 디지털 테크놀로지 활용법을 발표합니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Digital Provocations 웹사이트를 방문하시거나, Adam Marcus에게 문의하세요.

2012년 3월 14일 수요일

Orca3D 1.2.3 버전 릴리스 안내

DRS Defense Solutions AMTC에서 Orca3D의 새로운 버전을 발표하였습니다. 이 새로운 버전 (1.2.3)은 기존 사용자들에게 무료 업데이트로 제공됩니다. 많은 부분이 향상되고 다양한 신기능도 추가되었으며, 기존 오류들도 수정되었습니다. WIP (Work-in-Progress) 과정을 지켜보신 분들에게는 익숙한 내용일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