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년 2월 4일 토요일

미국 뉴욕: Rhino + Grasshopper 프레젠테이션 2월 17일



RhinoFabLab의 Adnres Gonzales 이사가 Rhino 5.0과 Grasshopper을 사용한 제너러티브 주얼리 디자인을 주제로 프레젠테이션을 합니다.

날짜: 2012년 2월 17일
시간: 오전11:00~오후12:30
위치: 미국 - Fashion Institute of Technology - FIT Room CC154
Seventh Ave at West 27th, New York, NY

Rhino를 사용한 제너러티브 주얼리 디자인은 디자인으로 변화를 표현하는 새로운 주얼리 모델링 방식이며, 엔터티에서 작업으로 넘어가는 과정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일반적인 명령을 적용한 결과로 형태를 얻는 것이 아니라, 연속적인 수학적 계산으로 형태를 만들어냅니다. 제너러티브 주얼리 디자인은 Rhino 또는 전문적인 소프트웨어를 사용하는 분들에게 꼭 필요한 기능일 것입니다.

이번 프레젠티이션은 Rhino의 3D 모델링 기능과 완벽하게 통합된 그래픽 알고리즘 편집기인 Grasshopper처럼, 제너러티브 알고리즘을 가지고 새로운 형태를 추구하는 주얼리 디자이너를 위해 기획되었습니다.
자세한 정보 및 사전 예약 문의: Jackie NasserDana Buscaglia
질문이 있으시면 Jackie(1-305-513-4445)에게 전화하세요.

Orca3D 새로운 WIP 버전 1.2.2 안내

선박 설계에 맞춰 Rhino의 성능을 더욱 끌어올립니다.

이번 새로운 버전 (1.2.2)에는 새로운 기능 및 더욱 향상된 기능이 다수 포함되어 있으며, 기존 오류가 수정되었습니다. 

이 WIP는 3월 1일에 만료됩니다. Orca3D 1.2 최종 버전이 그 전에 릴리스되거나, 새로운 WIP가 릴리스 될 예정입니다.


Orca3D 포럼에 질문 올리기...

Grasshopper - 설치 작품 갤러리

Grasshopper 웹사이트의 새로운 설치 작품 갤러리(Installations Gallery)를 소개합니다. 세계 각지의 다양한 설치 작품을 감상하세요.
DSC
* Grasshopper로 만든 설치 작품의 사진을 공유하시려면 Grasshopper 웹사이트의 갤러리에 이미지를 올리시고 태그에 "installation"를 입력하세요.

Badger 1.0 - Rhino 용 일괄 렌더링 플러그인 릴리스 안내

안녕하세요!

Rhino용 일괄 렌더러 (batch renderer) 플러그인인 "Badger"의 개발을 완료하였습니다.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체험판을 다운로드하실 수 있습니다:

http://www.badger3d.com

이 플러그인은 모든 Rhino 호환 렌더러에서 실행되도록 개발되었으며, Vray, Brazil, Maxwell 또는 다른 플러그인에서 별도의 스크립팅 없이도 밤새 렌더링이 진행되도록 설정하실 수 있습니다. 그 밖에도 많은 기능들이 있습니다.

직접 사용해 보시고 부족한 부분을 발견하시면 저희에게 알려 주세요!
감사합니다.

Badger 개발팀 드림

2012년 2월 2일 목요일

Grasshopper에서의 음파

acoustic_shoot

Guillaume Meunier씨가 포스팅한 Grasshopper 정의(definition)을 소개합니다.  이 정의는 Rhino에서의 어쿠스틱 광선 추적(acoustic raytracing)을 모방합니다. 광선의 밀도, 분산 각도, 원점으로부터의 시간을 조정, 결과를 제어하는 방법으로 3D 공간에서의 음파(acoustic wave)의 진행을 살펴 보세요.

Rhino로 디자인한 주얼리

Michiel Cornelissen은 Rhino를 사용하여 프로젝트를 디자인합니다. 흥미로운 그의 작품들을 소개합니다. 5센트짜리 유로 동전 111개로 직접 만드실 수도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