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7월 30일 토요일

새 온라인 코스: Rhino용 Lands Design 플러그인

    




Rhino3D.Education에서 Rhino용 플러그인 Lands Design 온라인 교육 과정이 새롭게 추가되었습니다. 

Lands Design은 조경 디자이너를 위해 2D 레이아웃, 3D 모델, 사실적인 이미지와 동영상을 생성하는 강력한 툴입니다. Lands Design에는 또한 수직 정원, 녹지 지붕, 건축/토목 엔지니어링 프로젝트를 위한 녹지 생성 기능이 있습니다. 

이 코스는 100% 무료입니다. 단, 공식 인증서를 발급받으시려면 다음 안내를 참조하세요:

1. 최종 프로젝트 제출: 교육 과정을 수강하는 동안 작업한 프로젝트.

2. 인증서 발급 수수료 지불 완료. 

2022년 10월 31일까지 인증서 발급 수수료를 50% 할인해 드립니다.(할인 코드:  LANDS50)

인증서 발급 수수료를 지불 완료하시면, 저희 전문 강사가 프로젝트를 리뷰하고 평가합니다. 프로젝트가 평가 과정에서 통과되면 수강하신 교육 과정 인증서를 발급해 드립니다. 





Rhino3D.Education에서는 Rhino, Grasshopper, 컴퓨테이셔널 디자인, GhPython, PanelingTools, RhinoCAM, V-Ray 등 다양한 온라인 교육을 제공합니다. 


Lark Spectral Lighting 1.0 버전 안내


ZGF에서 Mehlika Inanici 박사와 미국 워싱턴 대학교와 공동 연구하여 스펙트럼 조명을 위한 새로운 툴세트 Lark를 발표하였습니다. 

Grasshopper 플러그인인 Lark 1.0 버전은 동료 심사 과정을 완료하였으며, Lark 1.0을 사용하여 건축가, 조명 디자이너, 연구원이 일광 워크플로 안에서 24시간 주기 조명 측정을 계산할 수 있습니다. 

공개 일정

Lark 2.0 버전 2022년 여름
Lark 3.0 버전 2022년 가을


자세한 정보와 다운로드...

BIM을 위한 새 플러그인: day1bim



day1bim Tools 플러그인은 건축가를 위한 컨셉트 매핑과 프로그래밍 툴 세트입니다. 이 플러그인을 사용하여 프로젝트 컨셉트 모델을 신속하게 개발할 수 있으며, 기본적인 프로젝트 정보를 추출할 수 있습니다. 1버전을 food4Rhino에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다운로드와 상세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