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년 1월 22일 토요일

EvoluteTools 출시 기념 특별 할인 - 1월 31일까지















평면형 패널의 프리폼 패널 작업을 최적화하는 Planarization Module(평탄화 모듈)이 공개되었으며, 이것으로 Evolute Rhino plug-in suite 1.0 버전이 완성되었습니다. 모든 기능과 모듈을 보시려면 여기를 클릭하세요.

2011년 1월 31일까지 출시 기념 할인 가격으로 제공됩니다.


미국: 캘리포니아 예술대 RhinoPython 교육

Walter Kim 박사는 미국 캘리포니아 예술 대학에서 RhinoPython을 사용하여 지오메트리 과목을 가르치고 있습니다.

온라인에 공개된 강의 교재를 보시고 Walter Kim 박사에게 의견을 보내주세요.

2011년 1월 21일 금요일

Rhino SDK 오픈 소스 안내

저희의 모든 비지니스 전략은 열림에 그 근간에 두고 있습니다. 당사의 첫 번째 오픈 소스였던 OpenNURBS는 네이티브 Rhino 3DM 파일 형식을 어떤 제한이나 로열티의 지불 없이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가장 최근에 공개된 오픈 소스들은 Rhino 5.0의 새로운 교차 플랫폼 SDK RhinoCommon, Windows.Forms extension에서 MonoMac 프로젝트로 지원(Mac용 .NET UI), Rhino 5.0의 RhinoPython 라이브러리입니다. GitHubRhinoCommon(Rhino 5.0의 새로운 교차 플랫폼 SDK의 C# 부분)을 올려두었습니다.


RhinoCommon을 오픈 소스로 공개하는 목적은 다음과 같습니다:
  1. RhinoCommon SDK 내부에서 어떻게 돌아가고 있는지 소스를 추적할 수 있으므로, Rhino 플러그인 개발자 여러분께서 더욱 향상된 플러그인을 개발하시는 데 도움이 됩니다.
  2. 개발자들이 RhinoCommon 소스의 오류(버그)를 보고할 수 있습니다.
  3. 보다 많은 개발자들이 코드를 세밀하게 검토하여 어디를 어떻게 향상시킬 수 있는지에 대한 자세한 의견을 보내주실 수 있습니다.
  4. 코드, 설명서, 샘플 추가를 원하는 분들은 개발자 커뮤니티를 통해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오픈 소스 RhinoCommon을 활용하려면:

  1. RhinoCommon 프로젝트를 다운로드하여 컴파일합니다.
  2. 다운로드한 RhinoCommon.dll 파일을 RhinoCommon.dll.original 로 이름을 바꿉니다.
  3. Rhino 5 시스템 디렉터리에 방금 컴파일한 RhinoCommon.dll 와 pdb를 배치합니다.
MonoMac.Windows.Forms는 Windows용 Rhino 5.0의 UI를 포함한 .NET 프로젝트의 개발과 컴파일을 하고, Mac용 Rhino 5.0에서 다시 컴파일할 필요 없이 실행하는 툴을 제공합니다. MonoMac.Windows.Forms 프로젝트의 초기 개발에 참여하고 싶은 분들께서는 여기를 클릭하세요.


소스 코드가 포함된 RhinoPython 라이브러리는 Windows용과 Mac용 Rhino 5.0에 모두 들어 있습니다. 라이브러리는 수백 개 이상의 Python 함수를 제공하며, 이 라이브러리를 통해 Python 개발자들이 쉽게 Rhino의 가장 복잡한 SDK 함수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RhinoPython 라이브러리 프로젝트를 향상시키는 데 관심이 있으신 분들께서는 여기를 클릭하세요.

오픈 소스 - 집착 아니면 열정?
어느 누구에게는 "오픈 소스"가 집착이겠으나, 저희 McNeel에서 "오픈 소스"(더 정확하게는 "오픈")는 열정입니다. 매번 이렇게 모두와 공유할 때마다 저희에게 보내주시는 피드백으로 저희는 힘과 영감을 얻습니다. 여러분의 피드백으로 저희가 하는 모든 일의 목적이 더욱 분명해집니다.

2011년 1월 20일 목요일

공인 RhinoFabLab™ 프로그램 안내



공인 RhinoFabLab이란?

공인 RhinoFabLab™ (fabrication laboratory)는 McNeel에서 인증한 소규모 디지털 워크샵으로,
Rhino와 Rhino 호환 소프트웨어, 컴퓨터 제어 툴을 갖추고 있으며, 교육도 이루어지는 곳입니다. 거의 모든 것을 디자인하고 해석하고 패브리케이트할 수 있는 다양한 첨단 산업 방식과 재질 관련 툴이 커버됩니다. RhinoFabLab의 우선 과제는 세계 각 지역 커뮤니티가 갖고 있는 패브리케이션 전문 지식을 공유하는 것입니다.

공인 RhinoFabLab은 또한:

  • 첨단 산업용 디지털 디자인, 해석, 패브리케이션 전문 기술을 제공
  • 모든 행사와 활동을 전세계인을 대상으로 공개.
  • 전세계인과 디지털 디자인, 해석, 패브리케이션 전문가 연결.
  • 디지털 디자인, 해석, 패브리케이션 제품 개발팀 연결.
공인 RhinoFabLab 이 되려면,


Rhino 공인 강사 여러분들과 공인 교육 센터의 가입을 기다립니다.

RhinoFabLab 커뮤니티에 참여하세요

RhinoFabLab 커뮤니티는 산업 디자이너, 쥬얼리 디자이너, 건축가, 엔지니어들이 모여, Rhinoceros 관련 모든 분야의 디자인, 제조, 건설 과정에 필요한 다양한 패브리케이션 방법을 서로 공유하고 배우고, 가르치는 곳입니다. 디지털 패브리케이션 하드웨어, 디지털 모델, Grasshopper 데피니션 파일에 대한 정보를 주고 받기 좋은 곳이기도 합니다.
RhinoFabLab은 여러분 모두에게 열려 있습니다. 여러분의 아이디어를 실현시키는 데 도움이 되는 Rhino 호환 소프트웨어, 하드웨어에 대해 자유롭게 의견을 나누시기 바랍니다.

McNeel Miami의 Andres Gonzalez가 커뮤니티를 운영합니다.

www.RhinoFabLab.com 가기

미국 캘리포니아: 디지털 패브리케이션 교육










미국 캘리포니아주 베니스에 위치한 공인 Rhino 교육 센터인 Ilan Dei Studio에서 디지털 패브리케이션을 사용한 가구 제작 교육을 실시합니다.

날짜: 3월4~5일
장소: 미국 캘리포니아주 베니스
등록:
Ilan 문의 또는 전화: (310) 302-9222.
수강료: $450

필수: 수강생은 Rhino 사용에 대한 기본적인 지식을 갖춰야 합니다.

자세히...

VisualARQ 1.2 안내


VisualARQ 1.2 가 공개되었습니다. 이번 릴리스는 모든 VisualARQ 사용자 여러분께 무료로 제공되는 서비스 릴리스입니다.

VisualARQ 1.2는 이제까지 알려진 모든 오류가 수정되었으며, 많은 사항이 향상되고 추가되었습니다.

빔 개체 (동영상)
상황에 맞는 도움말 (Context help)
IFC 2×3 내보내기(export) (자세히)
개체별 평면도 표시 기능

새로운 사항에 대한 전체 목록은 여기를 클릭하세요.

VisualARQ 사용자 여러분께서는 VisualARQ 1.2를 다운로드하실 수 있습니다.

평가판 사용자 여러분은 새로운 평가판(evaluation 버전)을 다운로드하셔서 새로운 기능을 테스트해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