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년 6월 3일 수요일

제1회 RhinoScript 워크샵 - 두바이, 6월12-14일



Intro. To Architectural Scripting Workshop
두바이 - 6월 12-14일


CAD 시스템에서 스크립팅 기능이 가능해진 후, 디자인 과정에서 새로운 방식이 채택되기 시작했습니다. 이제 디자이너는 모델링 작업을 자동화할 수 있을 뿐 아니라, 규칙을 고안하고, 다양한 형태를 찾기 위해 로직을 임베드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이 워크샵은 calculating/computing design의 컨셉트를 중심으로 기획되었습니다. 참가자들은 알고르즘 텀으로 생각하는 방법과 이러한 과정 중에 자신들의 디자인 아이디어를 표현해내는 것을 배우게 됩니다. 기초적인 프로그래밍 내용도 다뤄질 예정이며, 다양한 레벨의 짧은 연습을 통해 실력을 쌓게 됩니다. 이번 워크샵은 프로그래밍에 대한 경험이 없는 분도 부담 없이 참가하실 수 있는 좋은 기회입니다.

워크샵의 주제는 RhinoScript입니다. Rhinoscript는 초급자와 전문가 모두를 위한 최고의 디자인 프로그래밍 플랫폼으로 증명되었습니다.
  • 강사: Maher El-Khaldi 는 Georgia Institute of Technology, Design Computing group 의 강사 겸 PhD 연구원입니다. 그는 2007년 MIT 에서 Science in Design and Computation 석사 학위를 받았습니다. Maher씨는 Georgia Tech의 College of Architecture 에서 Rhino 프로그래밍 개발자인 Rajaa Isaa씨, Gatech의 PhD 학생인 Matt Swarts씨와 함께 RhinoScript 를 가르쳤습니다. Maher씨는 또한 Shape Architecture Practice + Research의 Computation Director 이기도 합니다.
  • 참가비: 직장인 $500 / 학생 $350.
  • 위치와 주소: http://www.shelter.ae/
  • 자세한 내용과 등록: 여기를 클릭하시고 maher@shape-arc.com 또는 saadia@shelter.ae 에게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http://shelter.ae/blog/ 를 참조하세요.

댓글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