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년 3월 25일 수요일

III International Workshop Digital Design Processes 포르투갈, 4/6-13



III International Workshop Digital Design Processes (DDPIII) - ESAP 포르투갈, 포르토

이 워크샵은 건축 분야에서의 디지털 툴을 사용한 구현에 대해 토론을 계속 이어나가고자 합니다. 또한 건축에서 도면 작업(CAD)과 생산 과정(CAM)의 새로운 디지털 기술을 융합하기 위해, 기술적인 배경을 실용적인 경험으로 개발하는 데 중점을 두고 있습니다.
이번 워크샵은 지난해의 Digital Architecture and the DDPI e DDPII 세미나 방식을 따릅니다. 7일동안 제한된 그룹의 학생들이 간결하고 실용적인 작업 개발에 몰두하게 되며, 디지털 프로세스를 통해 우리에게 열린 건설적이고 창조적인 가능성을 탐색하게 될 것입니다.

워크샵 대상

이 워크샵은 건축과 그 관련 분야에서 지식의 폭을 넓히고자 하는 학생, 교수 여러분을 대상으로 합니다. 필수 사항은 아니지만 디지털 모델링에 기본적인 지식을 갖춘 분이 다소 유리합니다.

구조

DDPII 워크샵은 2 개의 독립적인 코스 (프로젝트)로 이루어집니다. 이 코스들은 컨셉트와 특정 디지털 테크닉에 대한 연구를 목적으로 합니다. 국내외 연구자들이 참가할 것으로 예상되는 강의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마지막에는 ESAP 에서 참가자들의 작업 내용이 Public Session 을 통해 일반에 공개되며, 워크샵 기간 동안 전시도 있을 예정입니다.

코스

Digital Production (20 시간)
오리엔테이션: Jose Pedro Sousa. 조수: Luis de Sousa

Scripting (20 시간)
오리엔테이션: X-Ref + Ernesto Bueno (초빙, EsArq-UIC, 바르셀로나)

등록

문의처: arquitectura@esap.pt

등록 마감은 3월 30일입니다. 워크샵에 등록하시면 두 코스에 참가하실 수 있습니다. 등록 순서가 코스 참가자 결정 요소가 됩니다. 워크샵 실습 인원은 최소 14명에서 20 명 사이로 제한됩니다.

일정

코스는 4월 6일에서 12일까지 하루에 2 세션이 있습니다 (10:00-13:00 + 14:30-18:00). 워크샵 결과에 대한 Public Session 최종 프레젠테이션은 4월 13일 월요일 오후에 ESAP 에서 진행될 예정입니다.

댓글 없음: